스포츠

Home > 스포츠 > 스포츠종합

제57회 도민체육대회 폐막 운영 아쉬움 남겨..

작성일 : 2019.04.23 10:41 작성자 : 경주사랑신문

 
시부 포항시 1위 군부 칠곡군 1위

경상북도 도내 시.군 체육회 12,000여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한 경북 57회 도민체육대회가 포항시 시부 1위, 칠곡군 군부 1위 8연패를 영광으로 경산시에서 10년만에 두 번째로 개최된 도민체육대회가 경산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폐회식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2위는 시부 구미시, 3위 시부 경산시, 성취상은 경산시와 고령군이 차지했고 모범선수단은 상주시와 고령군이 차지했고 입장상은 시부 영주시, 안동시, 영천시가 차지했으며 경주시는 아무런 성과를 올리지 못했다.

이번대회의 최우수선수상은 수영 종목의 구미사 양지원 선수로 대회 4관왕(평영50m, 100m, 계영,혼계영400m)을 차지 했고 그 외 신기록 수립은 대회 신기록 3종목 13개로 육상 2종목, 수영 8종목, 사격 3종목에서 각각 수립하는 기록이 나왔다.

이번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운영은 많은 문제점을 드러냈다.
대회 전 홍보의 결과와는 달리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정보가 전혀 전달되지 않았고 대회 기간 내내 대회 관련 사진 한장 기재되지 않아 도민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다.

제57회경북도민체육대회 기간 웹사이트는 먹통이였다.

도민체육대회 관련 웹사이트가 대회 전 잠시 홍보용으로 사용되고 경산시, 경북도체육회 사이트 역시 어떠한 정보도 제공하지 않아 온라인 매체를 통한 정보를 제공받지 못했다. 대회의 운영 부실의 문제점을 개선하여 좀 더 나은 다음 대회가 개최 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