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Home > 스포츠 > 스포츠종합

경주한수원 시즌 첫2연승 질주

작성일 : 2019.05.09 11:01 작성자 : 경주사랑신문

경주한수원 첫2연승 질주

5월 8일 어버이날 경주시민운동장에서 펼쳐진 2019내셔널리그 10라운드 경기에서 경주한수원이 대전코레일과의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두었다. 그동안 부진한 성적으로 승리에 대한 간절함이 절실하던 시기에 시즌 첫 2연승을 달리며 홈팬들 응원에 보답했다.

경주한수원은 경기 시작 2분여만에 임성택이 자신이 얻은 패널티킥을 깔끔하게 골로 연결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대전의 반격도 만만치 않았다. 전반 23분 경주한수원의 실수를 틈타 곽철호 선수가 결정적인 슛을 날렸지만 골대 옆으로 벗어났다. 전반 46분 대전의 한빛 선수에게 동점골을 허용하며 전반전을 1-1 무승부로 마쳤다.

경주한수원 시즌 2연승으로 단독3위 올라

 

후반전 시작과 동시에 양팀은 선수를 교체하며 전술의 변화를 꾀했다. 경주한수원은 임성택선수 대신 장지성 선수를 투입했고 후반 8분 김훈 선수를 투입하여 공격에 변화를 주었다. 후반 12분 경주한수원 윤태수 선수가 오른발 강력한 슈팅으로 골을 넣으며 2-1로 앞서가기 시작했다. 이 후 경주한수원은 많은 결정적인 장면을 맞이했다. 김민규 선수가 득점 찬스를 맞이했지만 골대 옆을 벗어나는 아쉬움을 남겼다.

양팀 모두 추사 득점없이 경기가 종료되었으며 경주한수원은 시즌 첫 2연승으로 단독 3위에 올랐다.